으하하하하 (^ ㅁ^)

_투데이왓츠 (131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낑꽁깡낑에서 뭐야 귀여워 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빵빵터진 왓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바바바바바바에서 빵터지고 오사무 놀리면서 신나게 얘기하는 캡틴 덕분에 간만에 정말 많이 웃음 ('ㅡ') bb 카오모지만 쓴 블로그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워졌는데 감기 걸리지 않았는지. 10월 시작하는 드라마는 낑꽁깡낑하고 추워지면서 으------하게 되는데. 아직 로케에서는 난방용이 나오진 않았음. 아사히 이외에는 별로 추위를 타지 않아서. 아사히는 어딜 가도 추워 추워하고 있음. 


캡틴은 멤버들과 있을때나 드라마 현장에서 방구를 뀐적 있나요? 있다면 어떻게 대처?

기본적으로 방구 안 끼니깐..............................일리가 없잖아. 방송국 화장실에서 혼자 일 보고 있는데 방구가. 자잘한 소리가 아니라 바바바바바바바바바! 엄청난 소리로 방구가. 우와 엄청나다라고 생각하고는 바지 정리하고 벨트 채울까하고 보니 '우와!'란 얼굴하고 있는 처음 보는 스탭이 서 있었음 ㅋㅋㅋ 아는 사람이라면 방금의 엄청난 소리에 대한 얘기는 아니더라도 인사라도 했을텐데 모르는 사람이고 그냥 손 씻고 나왔는데 저 사람 어떤 생각하고 있을지 완전 궁금해! 생각하면서 혼자 폭소했음 ㅋㅋㅋ


부츠 추천해주세요

지금 신고 있는건 red윙 슈퍼sole. red윙으로만 집에 5켤레 있네. 슈츠같은 하의 입을때는 알든(맞나?). 알든 꽤 좋아해. 왜인지 모르겠지만 지금 신지도 않는 웨스턴부츠도 버리지 않고 가지고 있음 4켤레. 그때의 추억때문에 그런가? 안 버리고 가지고 있네. red윙은 틀림없을듯. 추천. 


여기서부터는 1년 1주일만에 오사무가 스튜디오에 (오사무 괴롭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로이도 안경 코받침이 없어서 떨어질거 같은데 어떻게 고정시키나요?

그거 보통의 평범한 안경인데. 안경을 한번도 안 닦아본 소도구 스탭이 가져온 안경. (오사무 : 그런 사람이 있어? ㅋㅋ) 카메라맨이 안경 한 번만 닦고 가자고 해서 스탭에게 안경 건네주니 보통 닦는것처럼 렌즈를 안경닦이 사이에 끼워서 닦는게 아니라 빛에 비춰가면서 한쪽면만 문지르고 있음. 어떤 친절한 스탭이 너 안경 닦아본적 없지? 물어보니 없다고. 여하튼 그 스탭이 매일 안경을 준비해주고 있음. 


레이지 블로그에 카오모지(이모티콘) 안 쓰는데 평소에도 안 쓰나요?

가능하다면 그 에모지(이모티콘) 쓰고 싶은데, 난 스마트폰으로 쓰고, 올려주는 스탭도 스마트폰으로 올리는데 그게 컴퓨터나 스마트폰이 아닌 폰으로 보면 제대로 안 나온다는 지적이 있어서 안 쓰는걸로. 카오모지는 그 기호 써서 얼굴처럼 보이게 하는 그거지? 그거 알아보기 힘들지 않나? (오사무 : 캐릭터로서 안 쓰는건가요라는 질문인거 같은데) 아....레이지로서. 아 그거야. 캐릭터임 어디까지나. (오사무 : 카오모지는 어느 기기에서든 다 보일걸) 카오모지만으로 다음에 써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수께끼 신호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중 봐줄래?라고 하는 바바리맨. 어떤 대답을 원하는걸까요 이 사람은? 캡틴이 이 사람이라면 어떤 대답을 원하나요? 참고로, 엄마는 기무타쿠가 그렇게 말했다면 봐줬겠지만이라고. 

14살의 질문. 엄마.........펑키한 엄마 ㅋㅋㅋㅋㅋㅋ. 캬아아아- 라고 말하길 원하지 않을까 이 남자? 그렇다면 아무 감정없는 캬아아아-는 어떨까? (오사무 : '제제제'라든가) '제제제'라면.....어느 의미로는 캬아아아아-의. 그렇다면 차라리 '바이카에시다'라고. '봐줄래?' - '바이카에시다'. 변태의 기분은 잘 모르기때문에 이런 질문은 스즈키오사무가 있을때만 소개하는걸로. 


_シャレオツ라고 할때마다 좋아서 소리지르고 싶어진다 ㅠㅠㅠㅠ 너무하잖아 ㅠㅠㅠㅠㅠ 노래도 괜춘한데 일단은 이 비쥬얼에 그런 움직임을 하는거 자체가 너무 좋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