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堂ロイド EP 06 - 인형의 의지

_레전드 회차. 


나나세.....나나세......우와........

미래와의 연결통로 레이지. 그것이 판도라의 상자였구나.  

아사히를 지키는건 미래를 지키는 일 / 아사히를 죽이는건 올바른 미래를 세우는 일. 아사히에게 무엇이 있는걸까. 

왜 ARXⅡ-13이 2066년에 폭주했을까 생각하다가 혹시 뭔가 관련이 있는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지금 의지를 갖게된 로이도도 이전까지와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고(원자환원할때의 모습, 세일러복 여자애의 말 등을 볼때), 여러 복합적인 이유가 있었지만 아사히라는 존재가 현재 로이도에겐 크니깐. 

감정이 생긴 이후의 로이도 어떡하지 우리 로이도 어쩜 좋지? 약하게도 강하게도 만드는 감정이란건 정말 대단하구나. 


질량이 없는 데이터는 광속 이상의 통신 기술? 도구?를 통해 시공간을 초월해 송수신 가능하다고 레이지는 생각. 근데 왓츠에서 로이도는 질량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애초에 질량을 가지고 있는 개체였던것 같은데. 응?? 여하튼 경찰로이드를 포함한 개체들이 레이지의 타임케이블을 통해 미래에서 현재로 왔고 현재는 폐쇄된 상태. 레이지의 뇌데이터는 감시하에 있음. 근데 다른 회선을 통해서 레이지가 아닌 누군가가 로이도와 사프리 그리고 또 다른 개체를 2013년으로 보냈다고 하는데, 그건 누가 또 나머지 하나는 무엇? 로이도가 제로클라우드에 지원기를 요청했는데 지원기는 아직 준비중이고 일단 수리 부품만 보내준다고 5D프린터를 인스톨. 책상 서랍이 열려 뭔가가 나오긴 나온듯. 근데 이렇게 프린트아웃되는것도 그 타임케이블이 있어야 가능한거 아닌가? 로이도가 원자환원처리 신청을 했을때 더 이상 응답이 없었고 레이지의 뇌 데이터는 파괴되었으니 이제 너에게 클라이언트도 없다고 경찰로이드가. 자신에게는 이제 허가신청도 클라이언트의 명령도 필요없다는 로이도. 그런데 왜 난 아직도 레이지가 클라이언트가 아닌거 같은지 으하하 뭐니. 제로클라우드 자체가 음.....아니 클라우드 서비스라는게 결국...이것과 아사히가 연결되어 있을수도 있겠지?

경찰아저씨랑 딸의 밥먹는 장면이 좋았다. 오므라이스 싫어하신다더니 폭풍먹방을 ㅋㅋ 연기자셔. 사키코도 귀여운척 안하니깐 훠-얼씬 잘하고 좋더라. 아, 그리고 호시는 어떻게 그런 자료까지 가지고 있게 된거냐?!!?! 10억명이라니 ㄷㄷ 앞으로 호시의 정체도 궁금. 곰돌이의 정체도. 무엇보다 7화에서 로이도 어떻게 되는거야 T_T_T_T  



혼자 파스 붙이고 붕대감고 있는 로이도 T_T



그 녀석을 구하지 못했어 내가



토닥토닥...............은 내가 해주고싶어 T_T



충전 불량 아님 크리스마스 전구 아님 미안해요 로이도 흐흐



아침 햇살에 섹시한 뒷모습 PERFECT! (레이지 2회째 실종 T_T)



청혼하는건가? 아침부터 시원하게 김치국 드링킹하는 로이도 ㅋㅋ



역시 엄마들의 추진력은 대단하다. 로이도는 거짓말 못하니깐....드레스만 이쁜거 맞지?



처음에 쳐다보는거 왠지 좋아 엉엉엉 



일본의 웨딩촬영기사들은 빡세게 표정연습을 시키지 않나보다.....경직될 수 밖에 없는 아사히.



난 레이지가 아니라



이상한 기운 감지



우리 딸 잘 부탁한다는 어머님의 말씀에 반응하는 로이도



미묘한 눈 깜빡임과 얼굴 움직임이 어쩐지 기계인 로이도가 자신이 이해하지 못하는 감정과 충돌하는듯한 느낌이라 bbbbb




난 레이지가 아니라 로이도라고!



질투하고 화내는 로이도 멋있고 섹시하고 귀엽기까지 하다 3관왕 축하 (^_^)/



아사히 노리다 딱걸린 경찰로이드 하지만 치졸한 방법을 사용



아이고 로이도야 T_T_T_T_T_T



사프리가 느꼈을 것들을 생각하며 이쁜 손으로 곰돌이 안고 충전



왼쪽에서 오른쪽까지 180도로 빈틈없는 잘생김 그리고 생각나는 아사히의 말



슬퍼해줄 가족도 없는 그저 인형이다



아수라OS 3번 남았다 이제 4회밖에 안 남았다 아아아 벌써부터 슬퍼




안도아사히가 죽는것은 금지되어 있다!!!!!!!!!!!!!!!!


 

거짓말이었다는것을 알고 말그대로 빡친 로이도 폭발. 멋있음 멋있어



안도아사히를 지키는 것. 그건 나의 의지다. 



잔인하게 보내버림



OS에 치명적 데미지. 회복 실패. 모든 어플리케이션 강제 종료.



끝까지 아사히에게 시선을 고정시키며 강제초기화되는 로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