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堂ロイド EP 03 - 인간이 아닌 기계이기에

_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어쩌지? 너무 재밌어 왜 이렇게 빨리 끝나는거야 ㅠㅠㅠㅠ 그나마 찔끔이나마 확대해준게 길었던거야 이건 뭐 광고 몇 번 하니 끝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로이도 왜 이렇게 잘났지? 멋있지? 섹시하지? 게다가 보호본능까지 뭐야 이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짓말 기능 감정 기능은 없어도 섹시함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착하고 있는 로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나세한테 총 겨누고 쭈구려 앉았던(;;) 모습 나나세 협박하던 모습 그리고 아수라 OS로 변할때의 모습 악몽꾸는 모습 아사히 지키려고 나타났을때의 모습 막 뛰어 다니고 발차기 하고 총 쏘는거 전부다 ㅠㅠㅠ 그리고 아수라 시스템 종료되었을때의 모습 다 섹시해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깃집에 나타났을때랑 아사히가 막 공격했을땐 섹시함에 더해 좀 귀엽기까지 했음 ㅠㅠㅠㅠㅠ


공홈에서 

안도로이도 : 機械なので容量の限りにおいて、すべての情報を記憶することも消すことも可能。

ロイドは2066年の事件で一旦破砕処分されたが、2013年にデータからプリントアウトされた時に、破砕処理される前の記憶も残されていた。

誰がなんの目的で残したままにしてあったのか、もしくは、プリントアウト時にその記憶をインストールしたのかは謎。

(기계이므로 용량의 범위 내에서 모든 정보를 기억할 수도 지울 수도 있습니다. 로이드는 2066 년의 사건으로 일단 파쇄 처리되었지만, 2013 년 데이터에서 프린트 아웃 된 때 파쇄 처리하기 전에 기억도 남아 있었다. 누가 무슨 목적으로 남긴 채하고 있던 것인지, 혹은 프린트 아웃시 그 기억을 설치했는지는 수수께끼. - by 구글번역)


_P에게 감사 ㅠㅠ bbbbb


_저번에 왓츠에서 말한대로 인물소개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파고 들어가기 시작하려고 준비하는듯 했던 3화.

인간이 아닌 로이도의 슬픔이 드러나기 시작하는 느낌이다. 처음엔 기계가 점차 인간의 감정을 가지는 이야기인가 했는데 그것도 아닌거 같다. 

본인이 거부하고 있는것인지 자각하지 못한건지 어쨌든 로이도에겐 감정이 있는듯하다. 인간이나 생물은 살아가는것만으로 괜찮지만 무생물, 기계는 그 역할을 다하지 못하면 버려지는 것. 자신의 역할이 끝난 이후의 일은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로이도. 게다가 사프리와의 대화를 보면 그 끝을 오히려 원하고 있다는 느낌도 든다. 그게 로이도의 과거와 연관이 있겠지. 어서 4화가 보고싶다. 

이번 화에서 새삼 궁금해진 것들 - 안경 뭐지? 담배는 또 뭐지? 생각지도 못한 관계. 아사히네 부서와 공안9과엔 왜 아무도 없는걸까? 거짓말 하는 기능은 없다, 감정을 느끼는 기능은 없다는 모두 거짓말? 아수라 OS 힌두어 - 로이도 과거 중 바닥 전단지에 인도 국기는 연관 있는건가?  



눈치는 좀 없는듯 하지만 아사히에게 장기 스킬 전수중인 레이지



힝, 무서워 



그래도 PERFECT! #1



이상한 여자, 그리고 방해자 혹은 약점



츳 - 마음에 들지 않을때 로이도는 혀를 찹니다



왠지 모르게 이 자세가 좋았어서



전기 먹는 로이도



한 번에 두점 집기!



그래도 PERFECT! #2



씐나게 젓가락으로 거품 만들고는 다음 고기 노리는 귀여운 레이지 +_+



주문 하시게스므니까? ㅋㅋ



왜 저렇게 안쓰러운 눈을 하고 있는거야 T_T_T



이런데서 못 잔다던 예민한 여자 지켜보기



난 꿈같은건 꾸지 않아



레이지의 하나하나가 사랑스러워 죽겠는 아사히



물건은 자신의 쓰임이 다하면 버려지는 것



섹시하게 위협하기



7



이번의 아수라OS는 한층 위험한 느낌



탕-탕- 더 이상의 액션씬 캡쳐 불가- 멋있다는 단어만으로는 표현이 어렵다



탈력



이름도 얼굴도 단 하나도 잊은 적이 없어 - 만약 아무도 죽이지 않아도 된다고 한다면?